서울 #에어비앤비 추천 #마포 #공덕 #모리인더시티

2019.07.18 10:00모리 인 더 시티

안녕하세요. 모리인더시티 입니다.

도심속 예쁜 테라스가 있는 숙소에서 아침의 새소리를 들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

마포의 번화가에서 한블럭만 내려오면 조용하고 새소리 들리는 주택가가 나옵니다..

그곳에 모리인더시티가 있습니다.

대학가도 가깝고 한강공원도 걸어서 산책할 수 있고, 깨끗하게 조성된 경의선 숲길이 가까워 산책하기 좋습니다.

*마포역-5호선 / 공덕역-5,6호선과 경의중앙선, (AREX) 공항철도

홍대, 이태원, 광화문,여의도, 서울역, 김포, 인천공항등 을 다닐 수 있는 편리한 교통이 조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마포역앞 버스정류장에서 강남, 여의도 한강공원, 명동, 공항 가는 버스를 이용하실수 있어요.

풀옵션으로 가구와 전자제품이 배치되어 있어 내집과 같은 느낌으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큰 방에는 킹사이즈, 싱글사이즈 2개의 침대가 배치되어 있어 가족단위로 사용하기에도 참 좋아요.

안방에 따로 연결되어 있는 드레스룸/파우더룸 과 화장실 입니다. 좌변기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작은 방에는 퀸사이즈 침대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으며 테라스로 통하는 문이 있습니다.

빌트인 주방으로 냉장고, 드럼세탁기가 있으며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밥솥, 전기포트가 사용 가능합니다.

식기류와 간단한 조리기구가 배치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사용 가능 합니다.

거실에 있는 공용 화장실 입니다. 안방 화장실과 마찬가지로 비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작은 공원과 나무들은 힐링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객실별로 있는 개인 테라스는 최대 12명이상 바베큐파티를 할수 있답니다 :)

발코니로 나가실경우 내부자동도어락이 되어 문을 살짝 여두시고 나가시면 됩니다.

전 건물 내에서는 금연이니 흡연은 건물밖에 나가셔서 하시면 됩니다.

모리인더시티, 도심속 일상의 피곤함을 달래주고,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곳 입니다.

단기 뿐만 아니라 장기투숙도 가능하니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 ^^

 

 

1 2 3 4 5 6 7 8 9 10 ··· 35